독립형쇼핑몰제작, 임대형쇼핑몰제작 어느 경우에 바람직할까요? > 제작노하우&소식 | 홈페이지제작.kr : 홈페이지제작업체 / 홈페이지제작비용 / 쇼핑몰제작 / 쇼핑몰제작업체 / 쇼핑몰제작비용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곳

제작상담하기

제작노하우&소식

[쇼핑몰제작] 독립형쇼핑몰제작, 임대형쇼핑몰제작 어느 경우에 바람직할까요?

작성자 홈페이지제작.kr 등록일 2021-05-07 14:34:08

독립형홈페이지제작 전문업체 홈페이지제작.kr 에서는 쇼핑몰의 경우 임대형쇼핑몰제작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독립형홈페이지의 특징인 소스소유가능, 소스 이전 가능, 소스 추가 개발 가능이라는 장점에도 불구하고, 

개인 의류 업종 창업 쪽의 경우 임대형쇼핑몰제작이 아직도 대세를 이루고 있는 현실을 따르기 위함입니다.


임대형쇼핑몰제작을 할 경우, 독립형홈페이지처럼 소스소유가능, 소스이전가능, 소스기능 추가개발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미 주어진 쇼핑몰 기능을 바탕으로 디자인만 바꿔서 나만의 쇼핑몰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미 주어진 쇼핑몰기능이란 회원가입, 주문기능, 상품관리기능 등 일반적으로 쇼핑몰솔루션 엔진들이 갖춰야 할 기본적인 쇼핑몰 기능들을 얘기합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국내 임대형쇼핑몰솔루션 엔진들은 이미 검증된 결과물들을 내오고 있으므로, 앞서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개인용과 의류창업용 쇼핑몰에서는 큰 어려움 없이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쇼핑몰 서비스에 있어서도 오히려 독립형보다 더 안정적인 쇼핑몰 기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임대형 특성상 단순 이미지교체/텍스트 교체만 가능하게 됩니다. 


홈페이지제작.kr에서는 쇼핑몰 제작 만큼은 굳이 독립형, 임대형을 가리지 않고 제작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독립형과 임대형의 장단점을 충분히 고객분들에게 미리 객관적으로 설명드리고 선택할 수 있게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사업용 회사 쇼핑몰이라면, 당연히 임대몰보다는 독립형쇼핑몰이 더 낫습니다.

기능적인 비교를 떠나서 제작이후 권리관계 측면에서 소스 소유가능, 소스이전 가능, 기능 추가 개발 가능이라는 장점은 회사쇼핑몰 제작에 있어서 거의 필수적인 조건입니다.


일반 사업용 회사 쇼핑몰은 독립형으로 고르시고

개인용, 의류용 쇼핑몰은 임대형으로 고르셔도 무방합니다.


이상 독립형, 임대형 쇼핑몰제작이 모두 가능한 홈페이지제작.kr에서 도움말 드렸습니다.

이전글 쇼핑몰제작도 반응형쇼핑몰제작이 기본 제작됩니다.
다음글 반응형홈페이지제작은 이제 필수로 만들어야 됩니다.

목록보기